오픈애즈의 매거진

국내 유일의 SW 전시회, ‘Soft wave 2016’_ ‘오픈애즈’가 함께 합니다.

오픈애즈

2016.09.13 02:01 조회수 273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국내 유일의 SW 전시회, ‘Soft wave 2016’_ ‘오픈애즈’가 함께 합니다.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국내 유일의 SW 전시회, ‘Soft wave 2016’,

'오픈애즈’가 함께 합니다.
 

 

어느샌가 애드 테크놀로지가 마케팅의 중심으로 들어왔습니다.  

 

최근 오픈애즈는 세계 최대 디지털 마케팅 컨퍼런스 ad:tech에 참가하기도 했는데요. (*ad:tech 기획 칼럼 >)

지금 디지털마케팅 시장에서 가장 강조되고 있는 것이 바로 빅데이터,

그리고 다양한 분석 툴과 솔루션을 활용하여 데이터를 바탕으로 광고를 집행하는 것입니다. 

 

특히, 마케팅 성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마케팅 전략 수립 단계부터 데이터를 바탕으로 최적의 광고 상품을 선택하고, 

지속적인 데이터 분석을 통해 효율을 상승시키는 게 중요한데요. 

 

이러한 디지털마케팅 시장에서 오픈애즈는, 

광고 효율 데이터를 비교하여 최적의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실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효율 정보를 제공하며, 

국내외 마케팅과 애드 테크놀로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활용한 광고 집행까지 도와드리고 있죠. 

 

많은 소프트웨어 업체, 특히 소규모의 스타트업에서는 정말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더라도, 

어떻게 홍보해야 할지 몰라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픈애즈는 이번 컨퍼런스에 참여하여 마케팅 전략 수립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께 컨설팅을 제공해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집행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자 합니다. 

 

 

1. 국내 유일의 SW 전시회 ‘대한민국 SW 대전, Soft wave 2016’ 

 

빅데이터, 인공지능(AI), 가상현실(VR), 자율주행, 핀테크.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세계 10대 기업 현황을 살펴보면 제조/HW 중심 회사에서 SW 주력기업으로 그 무게중심이 이동하며, SW 중심사회로 변해가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애플과 구글만 봐도 그렇죠. 


<2015 세계 10대 기업>

하지만, 한국에서 그러한 SW 기업에 대한 지원이 미비한 상태로, 산업을 활성화시키고 시장을 확대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전문 전시회조차 없는데요.  

‘Soft wave’가 소프트웨어 선도 기업이 참여하는 종합 B2B 마켓을 개최하여 그 초석을 마련한다고 합니다. 

 ‘Soft wave’에는 한글과컴퓨터, 마이크로소프트, IBM, 오라클, 티맥스소프트, 더존비즈온, SK C&C, LG CNS, 삼성SDS, 한국 VR 산업협회, NHN D&T, 안랩, 파수닷컴, 비즈플레이, 마이다스아이티, 동부INC, 솔리데오시스템즈, 분당서울대병원, 이지케어텍 등 200여 개의 국내외 대표 소프트업체들 참가할 예정입니다. 

이번 행사는 한국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SW 전문 컨퍼런스인 만큼 그 기대와 관심이 높은데요. 이번 행사는 어떤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을까요?

 

 

2. 실질적인 SW 마켓, ‘Soft wave 2016’ 

 

‘Soft wave 2016’은 글로벌 기업, 대기업, 중견 및 중소기업의 SW 기술과 제품을 보여드리는 대규모 전시회를 비롯해  

국제 컨퍼런스, 수출상담회, 우수 SW기업 투자상담회 등 다양한 행사로 꾸며집니다. 

전시회에서는 포털사이트, SNS, 서비스 플랫폼 등의 커뮤니케이션 SW, 게임, 위치기반 서비스, 웹툰 등의 앱/콘텐츠뿐만 아니라

요즘 뜨겁게 떠오르는 사물인터넷, 빅데이터, 인공지능(AI), 가상현실(VR) 등의 차세대 SW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이뿐만 아니라 마케팅 성과를 향상시켜줄 수 있는 광고 솔루션, 광고 기술, 이러한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광고 상품까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Soft wave 2016’ 실제로 기술과 자본이 거래되고, 기업간 교류와 협업을 위해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마켓이기 때문에 

공공기관의 SW 구매 담당자, IT 기획자, 대기업의 정보통신 담당자, 투자기관, 판매 및 마케팅 대행사뿐만 아니라 유통, 웹서비스, 컨설팅, 개발자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관심을 갖고 방문해 주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Soft wave 2016' 행사개요   

 

-기간 : 2016년 9월 26일(월)~28일(수), 10:00~17:00

-장소 : 코엑스 C홀 전관

-주최 : 소프트웨이브 조직 위원회

-후원 : 미래창조과학부, 행정자치부, 산업통상자원부, 문화체육관광부, 방송통신위원회 등 정부부처

-분야  

1) 시스템 SW: DB관리, 통신제어, 운영체제 

2) 응용 SW : 기업,개인용 SW 및 솔루션 

3) 게임/앱 

4) 기타 SW : 통신/방송, 금융/O2O, 바이오/헬스, IoT, AI, VR, 3D 프린팅 등 

 

‘Soft wave 2016’ 일정  

 

 

 *참가기업 전시회, 참가자 시연은 행사기간 중 전시장 내 상시 진행 

 

부대 행사  

  

- Soft wave summit 2016 : 소프트웨어 분야 국내외 거장들이 참여하는 시장전망 국제 컨퍼런스

- Soft wave B2G Insight 2016 : 2016년 4/4분기 공공시장 및 2017년 수요예측, 비즈니스 전망 및 케이스 스터디

- Soft wave Biz-Matching 2016 : 실질적 구매력을 갖춘 해외 바이어를 초청하여 전시 참가기업과 일대일 비즈니스 상담회 개최 

- Soft wace scale up 2016 : SW 기반 우수 스타트업의 투자 유치 기회제공, 투자자 대상 피칭 프리젠테이션 경연대회

- Soft wave award 2016 : 전시화 참가기업 가운데 우수기업/제품 선정 및 시상

- Soft wave user experience 2016 : 일반인 관심유발 및 참여확대를 위한 참관객 체험행사 


  

3. 오픈애즈, 마케팅의 시작도와드립니다. 


오픈애즈는 소규모의 스타트업부터 SW 시장을 선도하는 국내외 대표 기업들까지

마케팅에 대해 고민하고 계시는 모든 분들의 마케팅에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Soft wave에서 ‘오픈애즈’ 부스를 방문하시면, 시연을 통해 ‘오픈애즈’를 직접 경험해보실 수 있으며, 마케팅 고민을 함께 나누실 수 있는데요. 

 

새롭게 출시되는 SW 제품과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마케팅 전략 수립에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드리고, 

마케팅 성과 향상을 위한 컨설팅을 진행해드릴 예정입니다. 

오픈애즈가 마케팅의 시작부터 함께하며, 효과적인 마케팅을 집행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또한,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과 이벤트가 준비하고 있으니 ‘Soft wave 2016’에서 오픈애즈에 방문해보세요.

*오픈애즈 부스 위치 : N-26 

 

 

 ㅣ오픈애즈

  • #오픈 컬럼
  • #마케팅 컨퍼런스 후기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