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UP 콘텐츠

[에이스카운터] 검색광고 효과분석(4)_검색광고 설정하기_ 구글

다이티

2017.03.27 23:12 조회수 848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에이스카운터] 검색광고 효과분석(4)_검색광고 설정하기_ 구글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오픈애즈 제휴 솔루션 가이드  


 

 

구글 애드워즈 광고는 노출되는 매체사가 다양합니다.
어떤 매체사의 어떤 검색어를 통해 방문자의 유입이 일어났는지 간단한 설정을 통해 분석할 수 있습니다.
다음 설정을 이용할 경우 [설정 > 캠페인 > 검색광고]에 등록하지 않아도 자동분석이 가능합니다.

1. 구글 사이트에 광고주로 로그인합니다.


2. 우측상단 설정버튼에서 [계정설정]을 선택합니다.
   추적항목 자동태그추가 로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아니오로 되어 있는 경우 수정을 클릭합니다.)


3. 자동 태그 추가 옵션에 체크한 후 변경사항 저장을 클릭합니다.



[자동분석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구글 애드워즈 광고는 자동 태그에 검색어를 포함하지 않고 있어,
자동분석 기능을 이용할 경우 레퍼(검색광고를 클릭한 페이지URL)로 검색어를 분석하고 있습니다.
방문자 환경에 따라 레퍼정보가 없는 경우 '검색어 없음'으로 분석됩니다.

검색어까지 정확하게 분석하기 위해서는 [설정 > 캠페인 > 검색광고]에 광고를 각각 등록하여 연결URL을 수정하셔야 합니다.
  


※ 자동분석 검색광고(네이버, 다음, 구글, 네오클릭) 동영상 가이드
 

 

 

​                                                                                                                                                                                ​                                                                                                                                                                                 

     

 

[에이스카운터 솔루션 가이드 보기]








 

  • #에이스카운터 가이드
  • #오픈 컬럼
  • #마케팅 솔루션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