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UP 콘텐츠

[에이스카운터] 리포트 활용 가이드(4)_신규 전환 리포트(멀티채널분석) 이용 방법(동영상)

다이티

2017.04.11 00:26 조회수 657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에이스카운터] 리포트 활용 가이드(4)_신규 전환 리포트(멀티채널분석) 이용 방법(동영상)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에이스카운터 신규 전환리포트를 소개합니다!

지금까지의 전환 분석은 전환에 도달한 시점의 유입과 전환을 1:1로 매칭하여 분석하였습니다.
하지만, 실제 전환에 이르기까지는 여러번의 유입을 거치는 경우가 다수 발생하는데요.
에이스카운터에서는 전환에 영향을 준 다양한 유입의 상호작용과 패턴을 분석하여
더욱 효과적인 웹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도록 새로운 전환 리포트를 제공해 드립니다.

<신규 전환 리포트>
전환 방문자의 잠재기간 분석을 위한 '전환까지 소요기간'
전환 방문자의 패턴분석을 위한 '전환까지 유입횟수'
전환 방문자의 단계별 상호작용 분석을 위한 '전환까지 유입경로'
멀티채널 마케팅의 상호작용 분석을 위한 '유입별 간접전환' 

 

 






 

 

​                                                                                                                                                                                ​                                                                                                                                                                                 




[에이스카운터 솔루션 가이드 보기]








     

 

  • #에이스카운터 가이드
  • #오픈 컬럼
  • #마케팅 솔루션
  • #웹로그 분석 솔루션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