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DMC report]2017년 3월 광고 집행금액 및 트래픽 리포트

프로필 DMC미디어
2017.04.21 01:58
1601
0
0

2017년 3월 온라인 총 광고비는 전월 대비 11% 증가하여 약 380억원으로 집계되었으며, 

업종별로는 상위10개 광고주 광고비는 전체적으로 증가한 가운데 교육 및 복지후생, 관공서 및 단체, 제약 및 의료 업종만이 감소했습니다. 

 

온라인 상위 검색어의 경우 계속해서 이슈가 되어 왔던 박근혜 전 대통령 관련한 단어들이 20위 안에 많았습니다.  포털은 네이버/다음/농협인터넷뱅킹순으로 나타났습니다. 검색 포털 사이트의 경우 네이버/ 카카오/ 네이트 순으로 집계되었습니다.

 

본 보고서는 2017년 3월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집행 금액 및 트래픽에 관한 보고서 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링크로 이동합니다.

 

#DMC report #트래픽분석 #온라인 광고비 #2017 온라인 광고 시장 #마케팅 소식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데이터 분석 기초부터 실전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