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Openads Contents Newsletter Vol.2 hate monday벌써 5월입니다. 하지만 2017년 아직 한참 남았습니다. Adroll 에서 알려주는 2017년 퍼포먼스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 오픈애즈의 세계1주로 간편하게 확인해보세요. Full version 영문판과 번역본은 오픈애즈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글을 하나 썼을 때, 얼마나 노출될까요? 물론 여러 조건들을 복합적으로 계산해야 하지만, 간단하게만 이야기하면 내가 가진 팬에 10~15% 정도에게만 노출됩니다. 노출을 늘리기 위해 우리는 자연스럽게 게시물 하단에 있는 “게시물 홍보하기”라는 버튼에 주목하게 되는데요. 광고 전 꼭 확인해보세요.블로그마케팅을 힘들게 하는 네이버의 C-rank 알고리즘, 네이버는 올해 2분기 중에 카페와 웹문서, 지식인 영역까지 C-rank를 적용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그런데 최근 C-rank의 강력한 철벽수비를 뚫고 상위노출에 성공하는 업체들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C-rank 알고리즘의 헛점, 그리고 이것을 뚫는 업체들의 전략을 알아보세요.작은 업체도 마케팅 하고 싶죠. 하지만 현실적으로 모든 것을 할 수 없으니 고객을 두가지로 구분하고 각각 어떻게 노출시켜 구매를 일으키냐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을 하고 싶은 작은 기업이라면, 17분만 들어보세요.
오픈애즈의 매거진
오픈애즈 뉴스레터 Vol.2 _ I hate monday
2017.08.09 21:06
조회수 60
I Openads Contents Newsletter Vol.2 hate monday
- #I hate mon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