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오픈애즈 뉴스레터 Vol.2 _ I hate monday

오픈애즈

2017.08.09 21:06
  • 206
  • 0
  • 0
  • 0

hate monday

Openads Contents Newsletter Vol.2

벌써 5월입니다. 하지만 2017년 아직 한참 남았습니다. Adroll 에서 알려주는 2017년 퍼포먼스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 오픈애즈의 세계1주로 간편하게 확인해보세요. Full version 영문판과 번역본은 오픈애즈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글을 하나 썼을 때, 얼마나 노출될까요? 물론 여러 조건들을 복합적으로 계산해야 하지만, 간단하게만 이야기하면 내가 가진 팬에 10~15% 정도에게만 노출됩니다. 노출을 늘리기 위해 우리는 자연스럽게 게시물 하단에 있는 “게시물 홍보하기”라는 버튼에 주목하게 되는데요. 광고 전 꼭 확인해보세요.

블로그마케팅을 힘들게 하는 네이버의 C-rank 알고리즘, 네이버는 올해 2분기 중에 카페와 웹문서, 지식인 영역까지 C-rank를 적용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그런데 최근 C-rank의 강력한 철벽수비를 뚫고 상위노출에 성공하는 업체들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C-rank 알고리즘의 헛점, 그리고 이것을 뚫는 업체들의 전략을 알아보세요.

작은 업체도 마케팅 하고 싶죠. 하지만 현실적으로 모든 것을 할 수 없으니 고객을 두가지로 구분하고 각각 어떻게 노출시켜 구매를 일으키냐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을 하고 싶은 작은 기업이라면, 17분만 들어보세요.  



 

  • #I hate mon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