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오픈애즈 뉴스레터 Vol.4 _ I hate monday

오픈애즈

2017.08.09 23:33
  • 342
  • 0
  • 0
  • 0

hate monday

Openads Contents Newsletter Vol.4

어떤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을 사용하는지에 따라 앱 마케팅의 성과는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어떻게 적절한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을 찾을 수 있을까요? 이번주 세계1주에서는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선택과 활용에 대한 가이드를 알려드립니다. Full version 번역본은 오픈애즈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도 페이스북은 뉴스피드의 노출 알고리즘에 대해서 큰 변화를 예고했습니다. 이번 변화의 핵심은 “링크”. 링크가 노출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되었습니다. 컨텐츠가 나쁜 링크에 대해서는 뉴스피드의 노출량을 줄인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어떻게 노출량을 늘릴 수 있을까요?

네이버에 노출되는 광고는 파워링크 외에도 쇼핑검색, 파워컨텐츠, 그리고 업종별로 다양한 영역이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광고비 100만원으로 가장 효과적인 광고를 하는 방법은 통합검색에 가급적 상단에 저렴한 비용을 내면서 노출시키는 것인데요. 이것을 실현시켜 주는 방법은 다양한 광고상품의 효과적인 조합임을 잊지마세요.

"안녕하세요, 챗봇입니다. 대화를 시작합니다." UIUX Lab에서는 대화형 챗봇을 리서치 도구로 활용해보기로 하고 실제 챗봇을 우리가 원하는 리서치의 도구로 사용할 수 있는 지 연구를 시작했습니다. 연구결과를 확인해보세요.


  • #I hate mon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