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오픈애즈 뉴스레터 Vol.5 _ I hate monday

오픈애즈

2017.08.09 23:36 조회수 338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오픈애즈 뉴스레터 Vol.5 _ I hate monday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hate monday

Openads Contents Newsletter Vol.5

검색 마케팅은 여전히 온라인 광고 시장의 터줏대감이지만, 검색광고에 대한 수요 증가로 경쟁은 치열해지고, 마케터들은 고급 검색 전략을 찾고 있습니다. AI와 가상비서까지 활용되고 있는 검색 마케팅 시장. 2017년 검색 마케팅의 모든 트렌드를 오픈애즈 번역본으로 확인해보세요.  

네이버에는 공식 상품과 비공식 광고 상품이 존재합니다. 다양한 이유들로 인해, 현실적으로 공식 광고 상품과 비공식 광고 상품을 함께 쓸 수 밖에 없습니다. 네이버의 공식, 비공식 상품을 알아보고, 활용하는 방법까지 확인해보세요.  

페이스북 게시물에 링크를 삽입한 경우 노출량이 줄어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무엇보다 게시물의 성과 측정이 중요해지고 있는데요. 특히 게시물 안에 링크가 들어간 경우의 효과 측정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내 게시물의 링크가 몇 번이나 클릭되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에어비앤비의 Lucas Chevillard와의 인터뷰를 통해 알아본 이메일 마케팅 노하우. 이들은 수신자 반응을 정성적으로 확인하기 위해 수신거부 수와 반응 수를 체크하고, 80% 이상을 목표로 한다는데요. 에어비앤비의 전략을 확인해보세요.


 

  • #I hate monday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