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아침

토스, 2천억원 신규 투자 유치 / LG전자, 유튜브 마케팅 강화

오픈애즈

2020.08.31 06:00 조회수 262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토스, 2천억원 신규 투자 유치 / LG전자, 유튜브 마케팅 강화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토스, 2천억원 신규 투자 유치 

토스를 운영중인 비바리퍼블리카가 기존 투자사들로부터 약 2천 60억원 가량으 투자금을 유치합니다. 비바리퍼블리카는 이번 투자를 통해 토스에서 제공하는 약 40여개 금융서비스를 기반으로 각 금융 계열사 사업을 본격화 한다고 합니다. 올해 안에 토스증권을 출범하고 2019년말 예비인가를 획득한 인터넷전문은행도 내년 본인가를 거쳐 출범하기 위해 준비중이라고 전했습니다. 

 

#LG전자, 유튜브 마케팅 강화 

LG전자가 온택트 시대에 발맞춰 가전제품 서비스 관련 온라인 콘텐츠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올해 LG전자는 유튜브 채널에 380여개의 영상을 업로드 했으며 지난 6~7월 국내 영상 조회 수는 전년 동기 대비 24% 늘어나는 등 온택트 마케팅 효과가 커지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LG전자는 한국 외에도 미국, 프랑스, 아랍에미리트 등 총 30개국에서 가전제품 서비스 콘텐츠를 유튜브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에이블리, 다운로드 1500만 돌파 

패션 쇼핑앱 에이블리의 누적 다운로드 수가 1,500만을 돌파했습니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 강석훈 대표는 "올 하반기에는 개인화 추천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패션 상품외 다양한 상품군으로의 '카테고리 확장' 전략에 집중할 계획이다"라며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여성 사용자의 패션 라이프스타일 데이터를 취합하여 개인화 추천 기술 및 사용자 편의성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토스
  • #LG전자
  • #에이블리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