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아침

LG유플러스 UX공모전으로 채용한다 / 제일기획 영국 자회사 실린더 한국 광고시장 진출

오픈애즈

2020.09.01 05:00 조회수 325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1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LG유플러스 UX공모전으로 채용한다 / 제일기획 영국 자회사 실린더 한국 광고시장 진출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1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LG유플러스, UX공모전으로 채용한다 

LG유플러스가 공모전을 통해 UIUX, 고객 리서치 분야 우수 인재를 채용합니다. 공모 분야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새로운 고객가치를 전달하는 신규 서비스 디자인, UX/UI 전략, 고객 인사이트 제안 등 총 세가지 입니다. 분야별로 입상한 골드 3인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상장, 실버 3인에게는 각각 상금 50만원과 상장, 브론즈 3인에게는 상장을 수여합니다. 입상자들에게는 신입 채용 연계형 인턴십 기회가 제공됩니다. 또한, 별도 우수작도 추가로 선정하여 인턴십 참여 기회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수상작은 9월 24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이후 10월 중 인적성 검사와 AI 영상 면접, 1차 면접을 거쳐 다른 직무 신입 채용 지원자들과 함께 11월 인턴십을 수행한다고 합니다. 

 

#제일기획 영국 자회사 실린더, 한국 광고시장 진출

제일기획이 2008년 인수한 영국 런던 독립광고대행사 BMB가 실린더라는 이름으로 한국 광고 시장에 진출한다고 합니다. 실린더는 영국에서 쌓아 온 콘텐츠 제작 역량과 비용 효율화를 갖춘 프로덕션으로 글로벌 수준의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업계에 따르면 실린더는 서울 성수동에 사무실을 열어 약 30여명의 플래너, 디자이너, 프로듀서, 개발자 등 콘텐츠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영업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인스타그램, 인도에서 쇼핑 플랫폼으로 급부상

인도에서 인스타그램이 쇼핑 플랫폼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코트라에 의하면 인도에서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는 사용자 수는 1억명으로, 미국에 이어 전 세계 2위를 차지한다고 합니다. 인도 이용자들의 50% 이상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적이 있으며 중소도시의 거주자 75% 이상이 인스타그램으로 제품을 구매한다고 나타났습니다. 코트라는 인스타그램이 아마존과 플립카트 등 대형 온라인 쇼핑몰을 대체하기보다 의류와 악세사리, 미용제품, 주방용품 등 생활소비재를 판매하는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유지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 #LG유플러스
  • #실린더
  • #제일기획
  • #인스타그램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