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ICK

영향력 있는 웅크린 생각들_9월 1주차

오픈애즈

2020.09.04 10:15 조회수 517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1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영향력 있는 웅크린 생각들_9월 1주차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1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B2B마케팅 #스타트업노션 #글로벌트렌드

오드리가 직접 뽑은 이번주 가장 영향력이 컸던 콘텐츠 들이예요.
마침 영감이 필요했던 타이밍이었다면 당신에게도 도움이 될 콘텐츠일 거예요.
이번 주는 평소보다 집에 더 머무르며, 평소와 같이 묵묵히 할 일을 해낸 한 주였죠.
조금이라도 위로가 되길 바라며, 오드리가 위로받은 노래 하나 추천할게요.
아침 꼭 챙겨드시구요. 오늘도 기분 좋-게 보내세요.

오픈서베이
18년까지 식료품은 오프라인이 지배적인 카테고리였는데요. 최근 3개월 내 구매 경험률이 크게 오르며 온라인 구매 주요 카테고리로 급부상했습니다. 그래서일까요? 많은 기업들이 식료품 시장을 차지하기 위해 움직이고 있습니다. 
2위. B2B 콘텐츠 마케팅 사례 13
콘텐타 l 추천작가  

B2B브랜드는 영업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어서 마케팅 성공 사례를 찾기가 쉽지 않은데요, 영감을 줄 수 있는 13가지 사례를 소개할게요.
3위. 2020 미국 디지털 마케팅 시장 트렌드  
나스미디어 l 추천작가  

미국, 멀게만 느껴지나요? 전통 매체와 디지털 광고의 트렌드는 어떤지, 어떤 크리에이티브 특성이 있는지 보기 쉽게 정리했어요.
4위. 스타트업 노션 그대로 따라하기
유디v l 추천작가  

도대체 노션이 왜 유행인지 궁금했다면 읽어보세요.션에서는 link to page 기능이랑 create linked database 기능만 잘쓰면 된다고 하네요. 
5위. [디지털마케팅] 페르소나 구축하는 방법 
오픈서베이

페르소나는 유저를 단편적인 타겟팅 목적으로만 보지 않게 해줘요. 서비스를 팔아야 하는 대상이 아니라 열망과 좌절을 느끼는 한 인간으로 접근하는 거죠. 
 또 다른 웅크린 생각들

일본 마케팅의 A to Z를 알고 싶다면 우선 킵해두세요. 일본 문화의 특성 뿐만 아니라 주목해야 할 플랫폼과 매체까지 선정했으니까요.  >> READ
 
Mara님은 면접을 보러 갔을 때 이력서가 잘 정리되어 있다는 칭찬을 많이 듣는 편인데요. 지원하는 회사에 맞춰 경력을 커스터마이징 하는 법 등 이력서를 잘 정리하는 Tip을 모두 공개했어요.  >> READ

불편한 진실을 하나 공개하자면, A/B 테스트의 대부분은 그다지 "극적"이지 않아요. 근데 참 재미있게도 이 점진적인, 그리고 아주 조그마한 성과들이 사실은 극적인 변화를 만들어내고 있다는 거예요.  >> READ

여러분들도 모두 O'PICKER가 되실 수 있어요. 
작가님들의 브랜딩을 위해 어떤 혜택을 제공하는지 확인해보세요. 

오픈애즈
openads@openads.co.kr
대왕판교로 645번길 NHN 1800-2198 
수신거부 Unsubscribe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