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온라인 총 광고비는 전월 대비 13% 증가하여 약 430억원으로 집계되었으며, 업종별로는 컴퓨터 및 정보통신, 관공서 및 단체, 건설, 건재 및 부동산 업종이 큰 폭으로 투자를 늘렸고, 금융, 보험 및 증권 업종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온라인 상위 검색어의 경우 유튜브, 네이버, 다음, 구글 등 포털 사이트 및 플랫폼들이 상위권에 많았으며, 검색 포털 사이트 트래픽 순위는 네이버/다음/네이트순으로 나타났습니다. 본 보고서는 2017년 4월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집행 금액 및 트래픽에 관한 보고서 입니다.
DMC미디어의 생각
[DMC report] 2017년 4월 광고 집행금액 및 트래픽 리포트
2017.05.26 20:18
조회수 1442
- #DMC report
- #트래픽분석
- #온라인 광고비
- #2017 온라인 광고 시장
- #검색포털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