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ICK

영향력 있는 웅크린 생각들_9월 2주차

오픈애즈

2020.09.11 09:56 조회수 601
  • 2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2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영향력 있는 웅크린 생각들_9월 2주차

  • 2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2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성과분석 #앱트렌드 #퍼스널브랜딩

이번 주 가장 영향력이 컸던 콘텐츠들이에요.
마침 영감이 필요했던 타이밍이었다면, 여러분에게도 도움이 될 콘텐츠일 거예요.
가을 바람이 꽤 선선해진 요즘, 이렇게 가을이 왔구나 싶어요.
자주하던 산책이 그리워지는 요즘 제가 읽고 있는 책 하나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그로스해킹 LABBIT

사실 페이스북에는 수 십개의 성과 지표가 있지만, 대부분의 성과지표는 몇 가지 뿌리가 되는 기본 성과지표에서 파생되어 나온 것입니다.
2위. 사수가 없을 때 무적이 되는 법
일분시그널 

스타트업이면 당연히 '기자들이 우리에게 관심을 가질까? 내가 먼저 연락해도 될까?' 이런 고민을 하죠.  사수도 없다면 무조건 직접 부딫혀야 합니다. 
3위. 코로나19 이후 한국인의 모바일 앱 사용 패턴
 크리테오

코로나19 이후 한국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앱은 배달, 엔터테인먼트, 금융 앱이라고 하네요. 보고서에서 세대별 분석결과까지 확인해보세요.
4위. 2020 마케터 vs. 소비자 인식 비교 분석 보고서 - 인터넷 쇼핑편  DMC 미디어

마케터와 소비자 모두 모바일에서 쇼핑 정보를 획득한다고 응답한 반면, 소비자는 여전히 오프라인 매장과 홈쇼핑을 주요 채널로 인식하고 있어요. 
5위. 퍼스널 브랜딩을 위한 5가지 질문 
비스타

당신은 무엇을 할 때 열정적인가요?당신을 다른 사람과 ‘다르게’ 만드는 것은 무엇인가요? 퍼스널브랜딩을 하기 전 5가지 질문에 답해보세요.
 또 다른 웅크린 생각들

코로나19로 인해 변한 화장품 트렌드를 알기 위해서는 '쇼트클립 마케팅, 라이브커머스, 체험 키트, 언택트 체험'을 살펴봐야 해요.  >> READ
 
연초에 계획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예정대로 진행할 수 없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웨비나(Webinar)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확인해보세요.  >> READ

육아맘은 평균 2.1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활동 중이며, 육아용품 구매할 때 주로 이용하는 채널은 바로 오픈마켓이에요. 또한, 중고거래는 많이하지만 렌탈 서비스는 아직 환영받지 못한다고 하네요.  >> READ

여러분들도 모두 O'PICKER가 되실 수 있어요. 
작가님들의 브랜딩을 위해 어떤 혜택을 제공하는지 확인해보세요. 

오픈애즈
openads@openads.co.kr
대왕판교로 645번길 NHN 1800-2198 
수신거부 Unsubscribe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