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ICK

영향력 있는 웅크린 생각들_11월 3주차

오픈애즈

2020.11.20 11:21 조회수 929

영향력 있는 웅크린 생각들_11월 3주차

#2021트렌드 #마케팅프로그램 #굿즈
이 메일이 잘 안보이시나요?

안녕하세요, 오드리에요!
이번 주 여러분에게 영감을 줄 콘텐츠들 입니다.

이번 주는 비가 많이 오고, 흐리기도 해요.
오드리는 몇 년전 다녀왔던 콜드플레이 콘서트가 생각났어요.
아무 생각없이 라이브를 보다보면 금방 두근거려요.
여러분을 두근거리게 하는건 뭔지 궁금해요.
오늘은 퇴근하고 가만히 침대에 누워 들어보세요.

1위. 마케팅전략, 상위 2% 마케터들의 테크닉  
브이플레이트

구매의 프로세스가 5가지 이론으로 발전되어 왔지만, 결국 가장 중요한 기본은 인지와 흥미단계라는 점을 알 수 있어요. 인지와 흥미로 뼈대를 구축해야지만, 그 다음 단계로의 마케팅이 진행될 수 있는 것이죠. 
콘텐타 

미 시장조사업체 포레스터(Forrester)가 2021년 기업이 겪을 변화에 대하여 12가지 전망을 소개했어요. 마케팅에는 어떤 변화가 있을까요.
3위. 마케팅 프로그램 모음(종류, 사례 포함) 
채널톡 

요즘 마케터의 업무 효율을 높여줄 마케팅 툴은 필수죠. 리뷰를 관리하는 리뷰도쿠와 CRM마케팅을 도와주는 트로이아르케까지 다양한 툴을 확인해보세요.

삼립호빵, 곰표, 시몬스 팝업스토어 등 요즘 브랜드 굿즈가 핫하죠. 밀레니얼 세대가 굿즈를 선호하는 이유 한정판 제품을 갖는다는 느낌이 좋아서라고 해요. 
5위. 구글 광고, 동영상 광고 효율 측정 
CPV vs CPM   주식회사 바름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싶다면 CPM 방식을 추천드리고, 잠재고객들의 구매 전환을 목표로 한다면 CPV 광고를 추천드립니다. 

 놓치기 아까운, 또 다른 웅크린 생각들 

Z세대는 강릉의 버드나무 브루어리를 가고, 까페 감자밭에 감자빵을 먹으러 달려갑니다. 이들은 생산자가 살고있는 지역에서 본인의 삶과 가치관을 닮았다는 점을 힙하다고 여기거든요. >> READ
 
GA의 UTM이 가장 많이 쓰이는 추적 코드인데요. 랜딩 URL에 최대 5개의 매개 변수 추가가 가능합니다. 리복과 애플의 네이버 브랜드 검색 URL을 뜯어보았습니다.  >> READ

스크롤, 유튜브 영상 조회, 특정 버튼 클릭과 같은 디테일한 행동에 대한 이벤트 픽셀은 따로 안내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직접 이벤트 이름을 정의하여 만드는 '맞춤 이벤트 픽셀'을 만들어야 합니다.   >> READ

채널톡 작가님은 3주 연속 O'PICKER로 선정되었어요.
콘텐타 작가님은 벌써 level 12이네요!
O'PICKER 작가님들은 누가 있는지, 브랜딩을 위한 어떤 혜택이 주어지는지 확인해보세요.

공지사항
크롬에서 메일 내 버튼을 클릭했을 때 URL 연결이 잘 되지 않는다면 아래 두 가지 사항을 참고해주세요. 
1. 브라우저 쿠키/캐시를 삭제 해주세요.
2. 애드블락이 설치되어 있다면 OFF 해주세요.
오픈애즈
openads@openads.co.kr
대왕판교로 645번길 NHN 1800-2198 
수신거부 Unsubscribe

  • #마케팅트렌드
  • #소비트렌드
  • #마케팅프로그램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