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이이잉, 분명 카톡 올 사람이 없는데 계속 울리는 진동, 하루에도 몇 번이나 오는 푸시 알림입니다. 푸시 알림뿐 아니라 앱을 실행하면서도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라는 메시지가 끊임없이 오죠. 앱 설치만 한다고 앱 마케팅이 끝나는게 아닙니다. 설치를 했다면 그 때부터 진짜 모바일 마케팅이 시작되는데요. 내 앱을 더 많이 사용하게 하고, 전환까지 유도하기 위한 마케팅 방법. mobile marketing starter kit에서 확인해보세요. *로그인을 하시면, 오픈애즈의 Full version 번역본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 알.쓸.모.마 알아두면 쓸모있는 모바일 마케팅의 모든 것 The Mobile Marketing starter kit Index 01 푸시 알림, 인앱 메시지, 앱 인박스 메시지의 차이점 02 All about 푸시 알림 03 All about 인앱 메시지 04 효과적인 ‘온보딩’을 위한 5단계 프로세스 1)회원가입과 로그인이 필요하다면, 반드시 ‘쉽게’ 만드세요. 2)이 앱을 다운받는 게 왜 좋은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세요. 3)사용자 데이터에 대한 사용권한이 중요합니다. 4)가장 인기 있고, 많이 사용되는 기능에 대해 알려주세요. 5)처음부터 너무 많이 설명하지 마세요. 주요 기능은 하나씩, 하나씩. 05 위치 기반의 모바일 마케팅 06 꼭 확인해야 하는, 모바일 마케팅 7가지 성과 측정 지표 1)유저데이터 2)세션길이 3)앱 사용 시간 4)획득 5)사용자 이동경로 6)잔존율 7)평생가치(LTV) 자료 출처 : Localytics *원본 바로가기 : [Openads] The-Mobile-Marketing-Starter-Kit.pdf *오픈애즈 회원이 되시면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단, 원문을 변경하지 않고, 비영리 목적으로 활용하며, 반드시 저작자를 표기해야 합니다.
오픈애즈 insighter
[세계1주] 알아두면 쓸모있는 모바일 마케팅의 모든 것 (Mobile Marketing starter kit)
2017.07.20 03:28
조회수 3372
*번역본 다운로드 : [오픈애즈xLocalytics]알아두면쓸모있는모바일마케팅의모든것.pdf
- #해외마케팅
- #Localytics
- #모바일 마케팅 분석
- #모바일 마케팅
- #해외마케팅 소식 번역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