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영감으로 이동합니다 :)
"우리는 이성적인 판단을 하려 하지만,
결정적인 판단 속에 생각보다 많은 감정적 요소가 들어있나 봅니다."
-
현대의 소비자는 ‘순간’의 니즈가 더욱 커진 것 같아요. 어제의 ‘나’와 내일의 ‘나’가 다르니까요.
사실 요즘 이용하는 모든 서비스, 모든 플랫폼이 개인화 맞춤으로 돌아가고 있어서 이젠 너무 자연스러워진 것 같아요."
-
"회사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면서 반응이 가장 좋았던 포스팅은 나의 진심어린 마음을 담아 작성하였던 글들이다."
-
"스타벅스의 팬덤은 이미 엄청나지만 그 안에는 소비자들의 불편을 개선하려는 엄청난 기술들이 숨겨져 있다."
-
"인스타에 사진 한 장 올리면 끝나는 경험, 그 사진 한 장이면 충분하다고 생각하는 캠페인들
그리고 이런 속도감 있는 숏케팅은 다다익선이라니"
-
"사랑을 위해서는 신뢰가 우선이다. 그리고 친밀해지기 위해 우리를 자연스럽게 알리려 한다.
그런 활동들이 쌓이면 열정 아닐까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