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리책방 시즌1

3월 영감_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

오드리책방

2021.04.08 13:09
  • 1538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1

 

개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영감으로 이동합니다 :) 





" 커피에만 집중할 수 있는 공간. 블루보틀만의 세련된 화법이며 무언의 메시지이자 디자인이다."

-




‘지구 환경을 온전한 상태로 되돌리기 위해 환경 보전과 복원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뷰티 브랜드로서 제로웨이스트에 앞장서고 있다."


-

 



" "서비스가 괜찮다’고 여기는 고객이 100만 명 있는 것보다 

‘서비스를 사랑하는' 100명의 고객이 있는게 훨씬 더 낫다'"


-

 



사람 자체가 브랜드가 되고, 그 사람의 이름이 특정 행동의 이름이 될 수가 았다. 

곤도 마리에의 곤도kondo가 정리한다는 의미가 된 것 처럼."

-


 



"<월간 윤종신>이 팔리는 브랜드가 된 요인은 세 가지였다. 

취향 공동체를 꾸리고, 

성실하게 곡을 발표하고,

또 ‘아니면 말고’식으로 접근했다."


-




"블루보틀 창립자 생각대로 스타벅스의 커피가 대중적이고, 

good 수준의 커피임은 틀림없는 사실이다. 그럼에도, 스타벅스 커피는 

전세계에서 초일류 브랜드로 인정받는 브랜드다."


-



 

오늘의 집에서도 자기가 예쁘게 꾸민 집을 보여주고, 노하우를 나누면서 노는 ‘놀이공원’이다."


-

 

 

 

 

 

 

  • #오드리책방
  • #더퀘스트
  • #드디어팔리기시작했다
  • #브랜드보이
  • #안성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