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영감으로 이동합니다 :)
" 커피에만 집중할 수 있는 공간. 블루보틀만의 세련된 화법이며 무언의 메시지이자 디자인이다."
-
" ‘지구 환경을 온전한 상태로 되돌리기 위해 환경 보전과 복원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뷰티 브랜드로서 제로웨이스트에 앞장서고 있다."
-
" "서비스가 괜찮다’고 여기는 고객이 100만 명 있는 것보다
‘서비스를 사랑하는' 100명의 고객이 있는게 훨씬 더 낫다'"
-
" 사람 자체가 브랜드가 되고, 그 사람의 이름이 특정 행동의 이름이 될 수가 았다.
곤도 마리에의 곤도kondo가 정리한다는 의미가 된 것 처럼."
-
"<월간 윤종신>이 팔리는 브랜드가 된 요인은 세 가지였다.
취향 공동체를 꾸리고,
성실하게 곡을 발표하고,
또 ‘아니면 말고’식으로 접근했다."
-
"블루보틀 창립자 생각대로 스타벅스의 커피가 대중적이고,
good 수준의 커피임은 틀림없는 사실이다. 그럼에도, 스타벅스 커피는
전세계에서 초일류 브랜드로 인정받는 브랜드다."
-
" 오늘의 집에서도 자기가 예쁘게 꾸민 집을 보여주고, 노하우를 나누면서 노는 ‘놀이공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