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의 생각

[DMC report] 아웃스트림 동영상 광고의 개념 및 효과 분석 보고서

DMC미디어

2017.10.20 16:33 조회수 908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DMC report] 아웃스트림 동영상 광고의 개념 및 효과 분석 보고서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인터넷 동영상 인기에 힘입어 동영상 광고 시장 역시 성장세를 타고 있는 가운데, 가장 효과적인 광고 인벤토리 거래를 위한 퍼블리셔와 광고주 간의 절충점으로 ‘아웃스트림 동영상 광고(Out-Stream Video Ad)’가 새롭게 떠오르고 있습니다. 아웃스트림 동영상 광고는 빠르게 급성장한 동영상 및 동영상 광고 시장에서 이용자의 광고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동영상 광고의 노출 가능성을 확대할 뿐만 아니라, 이를 통해 이용자의 사이트 경험을 강화할 수 있는 강력한 준비책으로 거론되고 있습니다.


이에 본고에서는 랜딩 페이지 솔루션 인스타페이지(Instapage)의 원문 ‘Outstream Video and the Future of Digital Advertising’을 기반으로 아웃스트림 동영상에 대한 개념 및 효과를 살펴보고, 아웃스트림 동영상 광고의 실효성과 활용 시 캠페인 기대 효과에 대한 이해를 확대하고자 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 #DMC report
  • #아웃스트림동영상광고
  • #마케팅 소식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