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종별 트렌드
[크리테오] 글로벌 커머스 리뷰_한국,2017년 3분기
2017.12.20 20:01
글로벌 커머스 리뷰_한국, 2017년 3분기
오늘날의 소비자는 모든 브라우징 환경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이동 중에 더 많이 구매한다고 합니다.
크리테오의 자료에 따르면, 앱 최적화를 통해 더 많은 '모바일 퍼스트' 소비자와 접점을 이룰 수 있으며,
크로스 디바이스 데이터를 통해 소비자 전체 쇼핑 여정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고,
복수의 디바이스에서 매칭된 사용자는 1인당 쇼핑 구매액이 증가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통해 다운받아 보세요.
ㅣ자료 출처 크리테오
#글로벌커머스
#이커머스
#크리테오
#마케팅 소식
#업종별 트렌드 자료_쇼핑 이커머스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