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은 이미 수 많은 광고로 포화 상태에 이르렀습니다.
그 속에서 고객을 사로잡기 위한 소재 제작이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어떻게 눈에 띄는 소재를 만들어야 할 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안녕, 2018’ 트렌드 모음집’ 에서 전해드렸던 소셜마케팅 트렌드 중
‘Top 16 Facebook ad design trends of 2017’를 번역본으로 제공해드립니다.
2017년 가장 많이 사랑받은 16가지 페이스북 광고 디자인 트렌드를 살펴보고, 내년 전략에 반영해보세요
*로그인을 하시면, 오픈애즈의 Full version 번역본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
2017년 페이스북 광고 디자인 트렌드 16
Top 16 Facebook ad design trends of 2017
살짝만,
페이스북 광고 디자인 트렌드 16
1. 그라데이션
2. 스탑 모션
3. 광고 카피 내에 목록
![]()
4. 긴 형태의 광고 카피
5. 인용과 리뷰
6. 고퀄리티의 브랜드 사진 및 동영상
7. 커스텀 일러스트레이션
8. 제품 패키지 및 언박싱
9. 콘텐츠 판매
10. 간소화 된 앱 스크린샷
11. 캐러셀을 활용한 제품 이미지
12. 연결되는 캐러셀
13. 비교
14. 데이터 시각화 및 비쥬얼 단서
15. 플랫 레이아웃
16. 재미있는 비쥬얼
-
![]()
-
자료 출처 : Mobile marketer
*번역본 다운로드 : [오픈애즈]2017년 페이스북 광고 디자인 트렌드 16_번역본.pdf*오픈애즈 회원이 되시면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단, 원문을 변경하지 않고, 비영리 목적으로 활용하며, 반드시 저작자를 표기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