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업종분석 리포트_유통 ◎ 2017 업종별 소셜 컨텐츠 분석 유통 업종 주요 키워드 : ‘판매’, ‘편의점’, ‘개인’ 등이 2017년 유통 관련 온라인 버즈 中 상위 기록 소셜 마케팅 사례 : 업체별 동영상 브랜디드 콘텐츠가 높은 소비자 관심 형성, 특히 반전과 유머를 포함하고 있는 티몬의 게시물이 상위 랭크 ◎ 업종별 광고비 분석 광고비 현황 세부 업종 광고비 현황 매체별 광고비 현황 광고주별 광고비 현황 ◎ 2018 업종별 전망 ‘1코노미’ 확산으로 소가구 중심의 제품 확대와 함께, 소가구 타겟 서비스 개발 활발해질 전망 ‘가심비’, ‘워라밸(Work&Life Balance) 등의 ‘가치 소비’, ‘나’를 중심으로 한 소비에 대한 선호 강화될 것으로 예상 인플루언서 활용 및 브랜디드 콘텐츠 확대 등, 각 유통사의 전문 콘텐츠 강화 노력 多 ㅣ작가 소개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의 매거진
[메조미디어] 2018 업종분석 리포트_유통
2018.01.23 23:21
조회수 3733
- #2019 마케팅 트렌드
- #메조미디어
- #유통업계
- #미디어 트렌드
- #온라인 광고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