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터

[2022하]인사이터어워즈 수상자인터뷰_DMCU

오픈애즈

2023.01.30 08:45
  • 932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2022 하반기 오픈애즈 인사이터 수상자 소개  

DMCU

- 



MOST LOVED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인사이터

 

이번 2022 하반기 인사이터 어워즈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 MOST LOVED로 수상한 인사이터를 만나보세요!

 

해당 인사이터는 지난 하반기동안 오픈애즈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인사이터로 선정되어

누군가에게 큰 영향력을 발휘하며 영감이 되었습니다.


새해는 또 다른 출발선인 만큼, 새로운 기회와 가능성들을 담아

한 걸음 한 걸음 단계를 밟아 나가길 바랍니다.

끊임없이 질문하고 고민하고 나눔으로써

오늘의 발전과 내일의 성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어워즈 수상하신 소감이 어떠신가요? 


무엇보다 제 글이 많은 분들에게 읽히고 사랑받고 있다는 사실이 너무나도 자랑스럽고 감사할 따름입니다! 동시에 막중한 책임감도 느끼고 있구요! 좀더 다양하고 유익한 콘텐츠를 만들어야겠다는 사명감이 가장 큽니다. 아무쪼록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오픈애즈에서 인사이터로 활동하면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가 있다면 무엇일까요?


구독자들의 반응!입니다. 주기적으로 글을 쓰는 건 쉽지 않지만 오픈애즈라는 플랫폼에서 이렇게 구독자들과 만나는건 저로 하여금 글을 쓰게 만드는 가장 큰 동기부여가 됩니다. 그뿐만 아니라 구독자들로부터 받는 피드백 자체가 저를 성장하게 만들어 줍니다.  

 


앞으로 오픈애즈에서 활동 계획은 어떻게 되시나요?

 

꾸준히 좋은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기회가 된다면 네트워킹이나 멘토링도 하고 싶습니다. 더불어 오픈애즈 구독자들과 직접 만나서 소통하고 싶어요! 



2023년에 개인적으로 또는 마케팅 관련하여 중요하게 생각하는 키워드 하나와 그 이유를 써주세요.


퍼스트파티 데이터.

2023년은 서드파티 쿠키가 종말이 되는 해입니다. 기존 쿠키 기반의 리타깃팅에 의존했던 모든 마케팅들은 여기에 큰 영향을 받게 될 것입니다. 이제는 어떤 기업이 서드파티 데이터가 아닌, 자체적으로 수집한 고객 데이터(퍼스트파티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개인화 마케팅을 잘 수행하는지에 따라서 승자가 될 것입니다. 2023년은 서드파티 쿠키 종말 이후를 대비할 수 있는 마지막 해가 될 것입니다.







 

2023년 리테일 트렌드 10가지 

리테일 업계는 그 트렌드가 어떤 업계보다도 빠르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오늘은 리테일 업계의 다음 과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주요 소비자 인사이트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3년, 소비자들로 하여금 장바구니에 추가할 만한 가치를 선사하는 주요 리테일 트렌드 10가지를 살펴보고, 불확실성이 높은 시장에서 성장을 지속하기 위한 자사의 전략에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UTM 태그 확인하는 방법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UTM 데이터를 찾는 방법에 관심이 많으신가요? 그러면 마케팅 활동 중 어떤 것이 최상의 결과를 얻고 있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본 글에서는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중요한 마케팅 캠페인 데이터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유니버설 속성에서 UTM 코드를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UTM 코드를 찾기 위해서는 analytics.google.com » 획득(Acquisition) » 캠페인(Campaigns) » 모든 캠페인(All Campaigns)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SEO는 보통 얼마나 걸리는가? 

SEO 결과가 표시되기까지는 얼마나 걸릴까요? 구글에서는 이에 대해서 어떻게 이야기할까요? 그리고 SEO에 효과적인 영향을 주는 요소들엔 무엇이 있을까요? 오늘은 이 답변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인사이터
  • #오픈애즈 인사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