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Ads
홈 콘텐츠 상품 혜택
뉴스레터 구독
로그인

데이터로 방향을 제시하는 과학적인 방법론, A/B 테스트

[오컬렉션] 디지털 시대에서의 과학적인 방법론, A/B 테스트

by 오픈애즈

잘 팔리는 브랜드들을 보고 떠오른 영감을 공유합니다.

3월 영감_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

by 오드리책방

"당신의 인사이트가 누군가의 성장의 여정에 큰 영감이 될 수 있기에"

오픈애즈의 insighter가 되어주세요

by 오픈애즈

당신의 성장을 위한 마케팅 큐레이션 플랫폼, "우리는 오픈애즈를 만드는 사람들입니다."

오픈애즈를 만드는 사람들 : 이 세상 누구나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by 오픈애즈

오늘아침..

#트렌드 – 경험마케팅, 코로나19에도 더 강화하는 기업 마케팅 전략 NEW
#IT – 쿠팡이츠, 올 1분기 한국인이 가장 많이 다운로드한 앱 NEW
#비즈니스 – 한국콜마, 누구나 뷰티 브랜드 만드는 창업 플랫폼 론칭 NEW
최신글 월 일, 7개의 영감이 쌓였습니다.

직장인 성공 심리학

감정은 조절하는 것이 아니라 알아차리는 것이다.

by 스테르담

지식UP 콘텐츠

크롬 쿠키 중단으로 더 중요해진 고객 접점 획득 방법 3가지

by 다이티 OPICKER

트렌드모니터의 매거진

점점 ‘책’을 멀리하던 사람들,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은 ‘코로나 시대’에 다시 책을 꺼내 들어

by 트렌드모니터

콘텐타의 매거진

[ESG 마케팅]스토리의 힘

by 콘텐타 OPICKER

Some life

코로나가 불러온 새로운 ‘아나바다’ 운동

by 썸트렌드

DMCU의 매거진

DTC (Direct to Consumer) 비즈니스 모델이란?

by DMCU OPICKER

오늘아침

경험마케팅, 코로나19에도 더 강화하는 기업 마케팅 전략 / 쿠팡이츠, 올 1분기 한국인이 가장 많이 다운로드한 앱

by 오픈애즈

잡(Job)소리

MZ 세대 : M세대가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방법

by 인싸이트생각노트, 인싸노트

주식회사 바름의 매거진

구글애널리틱스(GA), 리포트의 어떤 부분을 보시나요?

by 주식회사 바름
상품 월 인기 상품

광고상품

블라인드

직장인 소셜네트워크

광고상품

삼성페이

간편결제 앱

광고상품

카카오 골프 예약 & 프렌즈 스크린

골프 및 스크린 예약

광고상품

카카오 비즈보드

메신저 플랫폼

광고상품

크리테오

애드네트워크

오픽

월 인기 콘텐츠
혜택
클래스팅 신규 광고 런칭 프로모션

광고상품

삼성페이 골프 타겟팅 프로모션

광고상품

화해 2021년 상반기 화화설 2/3종 할인 프로모션

광고상품

오픽커

이번 주 주목받은 insighter들입니다.

오픈애즈 insighter

오픈애즈에서 활동하고 있는 insighter들입니다.
insighter 신청하기
오픈애즈 뉴스레터

23,436명의 마케터를 성장시키는 뉴스레터가 궁금하다면

NHN AD

오픈애즈란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사업자등록번호 144-81-27690 대표 : 심도섭

판교로 344,3층 NHNAD (삼평동, 아이디스타워)

전화번호 1800-2198

Copyright NHN AD. All right reserved

오픈애즈 뉴스레터 구독하기

격주 화요일, 매주 금요일
마케터에게 영감을 주는 콘텐츠를 큐레이션 해드립니다.

23,436명의 마케터가 뉴스레터를 통해 성장하고 있어요!

오늘은 그만볼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