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식탁 위 작은 혁명, 가농이 만든 변화
[O'story] 계란은 익숙하지만, 가농은 다릅니다
by 오픈애즈
내가 찾는 AI는 어디에 있는가?
[오픈AI디터] AI 툴 디렉토리 사이트 모음
[이벤트] MZ세대가 선택한 신발 브랜드, 그 비결은 ‘경험을 파는 방식’에 있다!
[O'story] 삶의 방식이 된 신발, CARIUMA
알파앱스의 매거진
GG세대 붐은 온다 : 타겟 마케팅 성공 사례
트렌드 리포트
여행의 반은 숙소, 어디로 누구와 갈까?🏢
트롸잇
콘텐츠는 어떻게 뜨는가? – '정서불안 김햄찌' vs '라부부'의 성공 공식
스위트스팟
2025년 상반기 팝업스토어 트렌드 (+분석 리포트 pdf 무료나눔)
로플랫 마케팅 인사이트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나스리포트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마케팅 결산
EX감성 in Sight
소비자가 몰입하는 WebAR 콘텐츠의 비결😍🎮
DMC미디어의 생각
AI 진단부터 멀티 브랜드 조합까지, 치열해지는 ‘가전 구독’ 시장 전략 … 소비자 2명 중 1명 “이미 이용 중”
인사이트
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컷편집 종류 7가지
광고상품
질문 주제별 타겟 적중
공유 모빌리티 속 광고 명당
덕후 취향 저격 플랫폼
국내 1위의 캠핑 서비스
1834 여성에게 사랑받는 독서 매체
인스타그램 마케팅 동향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마켓인사이트
인크로스 2025년 상반기 마케팅 트렌드 & 이슈 결산 리포트
요즘 세상 트렌드
"쁘띠 뷰티" 는 왜 인기를 얻는 걸까?
바름의 매거진
병원 마케팅, 병원 광고비는 줄이고 환자는 늘리는 방법
브루스의 영감노트
GD,장원영,원빈, 기업들의 빅모델 활용법
소셜비즈(Socialbiz)
인크로스
노준영
바름
브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