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로 방향을 제시하는 과학적인 방법론, A/B 테스트
[오컬렉션] 디지털 시대에서의 과학적인 방법론, A/B 테스트
by 오픈애즈
잘 팔리는 브랜드들을 보고 떠오른 영감을 공유합니다.
3월 영감_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
by 오드리책방
"당신의 인사이트가 누군가의 성장의 여정에 큰 영감이 될 수 있기에"
오픈애즈의 insighter가 되어주세요
당신의 성장을 위한 마케팅 큐레이션 플랫폼, "우리는 오픈애즈를 만드는 사람들입니다."
오픈애즈를 만드는 사람들 : 이 세상 누구나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직장인 성공 심리학
감정은 조절하는 것이 아니라 알아차리는 것이다.
지식UP 콘텐츠
크롬 쿠키 중단으로 더 중요해진 고객 접점 획득 방법 3가지
트렌드모니터의 매거진
점점 ‘책’을 멀리하던 사람들,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은 ‘코로나 시대’에 다시 책을 꺼내 들어
콘텐타의 매거진
[ESG 마케팅]스토리의 힘
Some life
코로나가 불러온 새로운 ‘아나바다’ 운동
DMCU의 매거진
DTC (Direct to Consumer) 비즈니스 모델이란?
오늘아침
경험마케팅, 코로나19에도 더 강화하는 기업 마케팅 전략 / 쿠팡이츠, 올 1분기 한국인이 가장 많이 다운로드한 앱
잡(Job)소리
MZ 세대 : M세대가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방법
주식회사 바름의 매거진
구글애널리틱스(GA), 리포트의 어떤 부분을 보시나요?
광고상품
직장인 소셜네트워크
간편결제 앱
골프 및 스크린 예약
메신저 플랫폼
애드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