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의 생각

[DMC report] 2018년 3월 광고 집행 금액 및 트래픽 리포트

DMC미디어

2018.04.27 02:18
  • 1129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2018년 3월 온라인 총 광고비는 약 553.2억원으로 집계되었으며, 전월 대비 8.5% 감소했습니다. 전체업종 중 관공서 및 단체업종에서 13억 이상 감소하였으나, 건설, 건재 및 부동산 업종에서 전월 대비 23억 이상 상승하여 전체 업종 광고 증가세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온라인 상위 검색어의 경우 2018년 3월,  전월 조민기 사건으로 인하여 연예인 관련하여 이슈가 증가하면서 연예 관련 키워드 다수 랭크했으며, 최다 검색어는 포털로포털로  ‘유튜브’, ‘네이버’, ‘다음’ 순이며,  포털을 제외한 연예 뉴스  관련 검색어 최다 검색되었습니다. 

 

본 보고서는 2018년 3월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집행 금액 및 트래픽에 관한 보고서 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