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34세대 주제별 데이터 클리핑_ 쇼핑
-
1. 본인을 위한 선물 구입률
2. 본인을 위한 선물 구입 품목
3. 타인을 위한 선물 구입률
4. 타인을 위한 선물 구입 품목
*1934데이터 클리핑이란?
1934세대의 특징을 나타낼 수 있는 주제들(여행, 문화, 데이트, 뷰티, 건강, 음주, 편의점, 모바일미디어, 앱, SNS)을 분기별 1회 정기적으로 조사한 결과물입니다.
*오픈애즈 로그인을 하시면 첨부파일을 다운받으실 수 있어요.
#업종별 트렌드 자료_쇼핑 이커머스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