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의 생각

[DMC report] 2018년 4월 신상품 및 신규 매체 리포트_링크드인/KBO

DMC미디어

2018.05.25 23:18
  • 976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SNS 신규 매체로는 구인구직 SNS 플랫폼 ‘링크드인’이 네이티브형 동영상 형태로 노출되는 동영상 광고 상품을 출시했으며, 모바일 신규 상품으로는 한국야구위원회 ‘KBO’가 공식 모바일 앱을 통해 앱 내 주요 지면 배너, 전면 팝업, App Push 등 캠페인 목적에 따른 다양한 상품을 내놓았습니다. 

 

본 보고서는 해당 월에 신규로 출시되는 상품 및 신규 매체에 대한 특징과 효과를 요약 정리함으로써, 신규 광고 상품 트렌드를 빠르게 캐치하고 미디어 상품의 변화를 파악하기 위해 제작된 보고서로, 2018년 4월 온라인 및 모바일의 신상품 및 신규 매체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2018년 4월 종합리포트

 

  • #링크드인
  • #DMC미디어
  • #신규매체
  • #신규상품
  • #K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