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대 중반 이후, 인터넷과 소셜 미디어가 선거홍보의 중요한 수단으로 자리잡음에 따라, 3개월도 채 남지 않은 6·13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도 소셜 미디어를 포함한 뉴미디어의 활용이 두드러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셜 미디어의 활용 가치가 높아지면서 ‘가짜 뉴스’가 기승을 부리며, 지방선거의 판세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각 당의 선거 캠프와 선거 관련 대행사들은 어느 때보다도 미디어 활용에 대한 고민이 깊을 것입니다.
DMC미디어는 오는 6월 동시지방선거에 대한 유권자의 미디어 이용 행태 예측 보고서를 통해 지방선거 홍보 전략 수립에 도움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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