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커머스 리뷰_한국, 2018년 1분기
쇼핑 앱의 구매 전환율은 모바일 웹 보다 5배 더 높습니다.
특히 옴니채널 리테일러들은 마케팅 캠페인 최적화를 위해 활용 가능한 데이터가 4배 이상 더 많은데요.
현재는 앱이 모바일 거래의 2/3를 차지하고 있으며, 쇼핑 앱을 운영하는 리테일러의 경우 모바일 매출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통해 다운받아 보세요.
함께 보면 좋아요.
[세계1주] 2018 쇼핑 앱 트렌드 리포트 번역본 MOBILE SHOPPING REPORT : User Acquisition Trends and Benchmarks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