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아침

나스미디어, 모바일 NCPS 광고 상품 출시 / 네이버, 동영상 컨텐츠 중심으로 변화

오픈애즈

2018.06.19 17:33
  • 192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나스미디어, 모바일 NCPS 광고 상품 출시

NCPS 광고는 광고주 페이지에서 구매가 일어날 때 광고비가 발생하는 방식으로 광고주의 실제 매출을 증대시키기에 최적화된 상품입니다. 나스미디어가 18일 '엔포스팅(Nposting)'을 통해 NCPS(Non-incentive Cost Per Sales) 광고 상품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엔포스팅은 국내외 다수 NCPI 광고 플랫폼에 트래픽을 제공하며, 다양한 광고주의 캠페인을 실질적으로 운영해온 플랫폼입니다. 이번 NCPS상품 출시로 엔포스팅은 여타 NCPI 광고와 차별화하여 광고주의 매출까지 담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엔포스팅은 강력한 Fraud 감지 솔루션과 자동 효율 최적화 기능도 탑재되어, NCPS 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일 전망입니다. 

 

#이동통신사, 월드컵 특수 마케팅 

이동통신사들이 러시아 월드컵을 맞이해 거리응원 및 신규 서비스, 멤버십 혜택을 제공합니다. KT는 어제 광화문과 시청에서 거리응원을 펼쳤습니다. 그리고 월드컵 기간동안 더 많은 행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LG유플러스는 모바일 앱 서비스 U+비디오포털을 통해 월드컵 전 경기를 생중계 한다고 합니다. 

 

#네이버, 동영상 컨텐츠 중심으로 변화

네이버 한성숙 대표가 '브이(V)'라는 키워드에 주목한다고 15일 열린 '2018 블로썸 데이'에서 밝혔습니다. 브이와 관련된 네이버 서비스는 대표적으로 네이버TV와 '브이라이브'가 될 예정입니다. 앞으로 블로그와 네이버TV의 연결에 공을 드려, 블로그에 올린 영상이 네이버 TV에 함께 노출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더불어, 네이버 검색에서 동영상이 더 많이, 효과적으로 노출되도록 관련 기능도 강화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네이버 블로그가 이용자들이 더 자주 찾는 동영상 기능이 강화된 사용자제작콘텐츠(UGC) 플랫폼으로 거듭나는 것으 목표로 한다고 합니다. 

 

함께보면 좋아요!

[오씨아줌마] 판이 뒤집힌 네이버 마케팅, 어떤 일이? 그리고 살아남기?

#인스타그램, '스샷'찍어도 상대방은 모른다
인스타그램이 지난 2월부터 실행한 베타 테스트를 중단했습니다. 신규로 추가될 예정이었던 기능은 이용자가 타인의 게시물을 스크린샷하거나 영상을 녹화하는 사용자에게 '다음번에 스크린샷을 찍거나 영상을 녹화하면 게시물 작성자가 누가 저장했는지 볼 수 있다'라는 알림 메세지를 보내는 기능이였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방침에 이용자들이 '자유롭게 사진을 볼 권리'를 침해당했다고 반발해 이러한 결정을 내렸습니다. 때문에, 앞으로 타인의 스토리를 스크린샷 해도 타인에게 알람이 가지 않습니다.


  • #동영상
  • #러시아월드컵
  • #나스미디어
  •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