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인사이드의 매거진

[인포그래픽] 중국 온라인 광고시장 총 정리

모비인사이드

2016.07.13 20:08
  • 913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인터넷 접근성이 증가하며 앞으로 '누가 온라인에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온라인에 어떻게 접근하는지'를 알아야 한다. 인터넷을 가장 많이 이용하는 사람은 30세 이하이며, 중국 디지털 시장에서 그들의 영향력은 계속 증가하고 있다. 

중국에 IT 거인들은 앞으로 막대한 광고 수익 성장을 보일 것과 더불어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부상은 필수로 지켜봐야 한다. 프로그래매틱 광고는 큰 규모를 집행하면서도 정밀한 타겟팅을 가능하게 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광고의 미래라고 여기고 있다. 중국의 프로그래매틱 시장은 아직 초기 단계이긴 하지만, 효율적인 광고 집행이 필수로 여겨짐에 따라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이 인포그래픽은 '모비인사이드'와 중국 애드테크 회사인 'Sunteng'에서 함께 제작했습니다.

   Sunteng은 중국 광고 기술의 대표적인 회사 중 하나로, 프로그래매틱 광고를 통해 유저 유입, 브랜드 인지, 그리고 잠재고객 발굴을 돕고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



 

 



*인포그래픽 Full version은 모비인사이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 콘텐츠는 모비인사이드에서 자체적으로 제작되었으며,  

오픈애즈와 모비인사이드의 별도 제휴를 통해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콘텐츠 공유를 원하시는 경우, 모비인사이드의 저작권 정책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모비인사이드
  • #중국
  • #해외마케팅 소식 번역본
  • #마케팅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