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서베이의 매거진

[TREND REPORT] 10대 모바일 이용행태 트렌드 리포트

오픈서베이

2018.09.04 20:27
  • 159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1

 

 

디지털 네이티브(Digital Native)라 불리는 10대는 20~40대와 달리 주사용 하는 서비스가 다르며, 같은 서비스를 써도 사용하는 기능이 다르고 많습니다.

 

10대가 타 연령 대비 많이 이용하는 서비스를 살펴보면 소셜미디어는 ‘유튜브’, ‘페이스북’으로 나타났습니다. 모바일 쇼핑은 ‘스타일 쉐어’, ‘지그재그’를 많이 이용하며 ‘카카오페이’, ‘토스’로 결제하고 있었습니다. 

 

사실 10대는 지금 당장 소비를 많이 하는 소비층이라고 보기는 힘듭니다. 그런데도 10대의 모바일이용행태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는 이들이 커서 소비의 메인스트림이 됐을 때 얼마나 다양한 행태를 보일 것인지 고민하고 예측할 필요가 있기 때문입니다.

 

<10대 모바일 이용행태 트렌드 리포트>를 통해 미래 잠재고객인 10대를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조사 내용: 10대 모바일 이용행태 조사

조사 대상: 10~40대 남녀 500명

조사 기간: 2018. 7. 27. ~ 8. 3.

 

 

 

-

목차

 

Part 1. 조사 개요

1. 조사 목적 및 설계

2. 응답자 특성

 

Part 2. 주요 결과

1. 전반적인 쇼핑 트렌드

2. 소셜미디어 이용행태

3. 모바일 쇼핑 이용행태

4. 정보 탐색 행태

 

-

오픈서베이는 모바일 시대의 소비자 데이터를 가장 혁신적으로 수집하고 분석합니다.

www.opensurvey.co.kr


  • #오픈서베이
  • #소비자 분석 리포트_디바이스 이용행태
  • #10대 마케팅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