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태지역의 경우, 대다수의 거래에서 모바일이 사용되고 있으며, 모바일 점유율은 계속 확대되고 있는데요.
특히 쇼핑 앱 사용을 적극 유도하는 리테일러의 경우, 전체 거래에서 모바일 거래가 차지하는 비중이 65%에 이릅니다.
심지어 아태지역에서는 쇼핑 앱의 구매 전환율이 모바일 웹보다 5배 더 높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리포트로 다운받아 보세요.
![](https://openads-real.s3.amazonaws.com/openadsAdmin/new/preConts/2018-09-27_10-43-24_914.png)
![](https://openads-real.s3.amazonaws.com/openadsAdmin/new/preConts/2018-09-27_10-43-18_362.png)
크리테오의 매거진
글로벌 커머스 리뷰_아시아태평양 지역 2018년 2분기
아태지역의 경우, 대다수의 거래에서 모바일이 사용되고 있으며, 모바일 점유율은 계속 확대되고 있는데요.
특히 쇼핑 앱 사용을 적극 유도하는 리테일러의 경우, 전체 거래에서 모바일 거래가 차지하는 비중이 65%에 이릅니다.
심지어 아태지역에서는 쇼핑 앱의 구매 전환율이 모바일 웹보다 5배 더 높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리포트로 다운받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