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2016년 8월 광고 집행금액 및 트래픽 리포트
2016.09.30 03:07
8월 온라인 총 광고비는 7월 대비 6.1% 감소한 약 421억원으로 상위 10개 업종 중 6개 업종에서 하락세를 나타났습니다.
검색 트래픽 면에서는 유튜브가 계속해서 1위 유지를 유지했으며, 포털은 네이버/다음/구글순으로 나타났습니다. 여름철 무더위로 인해 ‘날씨’가 지난달에 이어 계속해서 검색어 10위 권내 진입하였으며, 최근에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구르미그린달빛'가 랭크 1위에 올랐습니다.
본 보고서는 2016년 8월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집행 금액 및 트래픽에 관한 보고서 입니다.
#DMC report
#트래픽
#온라인 광고비
#2017 온라인 광고 시장
#마케팅 소식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