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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지하철 광고 심의기준확정 / 카페24, 페이스북 마케팅 통합 패키지 출시

오픈애즈

2019.03.11 14: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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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지하철 광고 심의기준확정 

서울교통공사가 지난 6일 1-8호선과 9호선 일부 구간에 지하철 의견광고에 대한 심의기준을 확정했다고합니다. 앞으로 서울 지하철에서 특정 정치인을 알리거나 종교, 이념 등이나 관점을 과도하게 부각하거나 외모지상주의나 폭력을 조장하는 광고들이 금지됩니다. 이 같은 광고들을 의견광고라고 하는데 의견광고는 '개인 및 조직체가 중요 사안 및 사회적 합의가 아직 이루어지지 않은 사안에 대해 의견을 진술하는 광고'를 말하며 기업이나 제품,서비스를 홍보하는 일반 상업광고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카페24, 페이스북 마케팅 통합 패키지 출시 

카페24가 페이스북 마케팅에 필요한 비지니스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FBE(Facebook Business Extension)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쇼핑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자동 생성, 쇼핑몰 사이트내 고객행동분석 기술 '픽셀코드' 자동설치, 쇼핑몰 상품에 대한 카탈로그 자동생성 등으로 맞춤타깃을 이용한 페이스북 광고가 가능해집니다. 이 서비스는 카페24 쇼핑몰센터 회원이면 누구나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 설치 가능합니다. 

 

#공기청정기 판매량 사상 최대 기록 

지난 한 주동안 최악의 미세먼지 여파에 미세먼지 관련 제품을 파는 기업들이 특수를 맞았습니다. LG전자는 최근 일주일간 (3/1 - 7일) 공기청정기 판매량이 365% 가량 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200% 성장한 수치입니다. 삼성전자 역시 3월 4일부터 6일까지 판매량이 전주 대비 3배 이상 늘었다고합니다. 한편, 공기청전기 렌털 시장도 성장하고 있습니다. 코웨이의 최근 3개월 공기청정기 판매량(렌탈+일시불)은 전년 대비 약 25% 상승했다고합니다. 또한, 2월 24일부터 3월 2일까의 판매랴은 전주 대비 약 130%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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