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아침

잡코리아 마케팅직무 헤드헌팅 공고 분석결과 / 네이버,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그린하우스 운영

오픈애즈

2019.04.19 14:33
  • 1543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잡코리아 마케팅 광고 헤드헌팅 공고 분석결과

취업포털잡코리아가 자사 사이트에 등록된 채용공고를 분석한 결과 '마케팅,광고 기획'직무가 전체 중 11%로 가장 많았다고합니다. 2위로는 기획,전략,경영 9.2%를 차지했으며, 응용프로그래머가 8.1%로 3위를 차지했습니다. 경력 연차별로는 3년차, 5년차 직장인을 모집하는 헤드헌팅 채용공고가 가장 많았습니다. 특히, 3년차 직장인을 모집하는 건수는 19.5%를 차지했으며, 5년차를 찾는 공고 역시 18.4%를 차지했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4년차, 10년차, 2년차, 7년차 순으로 헤드헌팅 채용공고가 많았습니다.

 

#휴머스온, 디지털 마케팅 자동화 서비스 세미나 개최 

휴머스온이 오는 23일 자사의 빅데이터 기반 '디지털 마케팅 자동화 서비스' 성공 사례를 소개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고합니다. 휴머스온은 이번 세미나에서 마케팅 자동화 서비스를 통해 개별 고객 관심사 기반 실시간 개인화 마케팅을 어떻게 구현할 수 있는지와 이를 통해 기업들이 얻을 수 있는 마케팅성과 향상 등 장점들을 발표할 예정이비다. 또한, 피자헛코리아, 로레알코리아, K쇼핑과 같은 산업별 적용 사례도 공유한다고합니다. 

 

#네이버,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그린하우스 운영 

네이버 비지니스플랫폼이 스타트업들의 성장에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는 '그린하우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합니다. 이번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클라우드 인프라 지원, 공동 마케팅, 인프라 컨설팅, 기술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그린하우스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전 상품 및 사내 정보시스템 워크플레이스에 사용가능한 크레딧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네이버 관계자는 "그린하우스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과 제휴한 엑셀러레이터, 벤처캐피탈, 공유 오피스 산하의 포트폴리오사 또는 입주사에게 신청 자격이 주어진다"라고 밝혔습니다. 

 

#메조미디어, 6초 이내 동영상 광고상품 출시 

메조미디어가 자체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시그널플레이(SIGNALPLAY)를 통해 6초 이내 길이의 동영상 광고 상품 범퍼플레이(BUMPERPLAY)를 출시했습니다. 범퍼플레이는 스킵 기능을 삭제하여 거부감을 최소화하고 6초 이내의 영상으로 소비자들의 거부감을 최소화했습니다. 메조미디어는 시그널플레이가 제휴를 맺고 있는 100개 이상의 동영상 매체로 범퍼플레이를 도입할 예정입니다. 메조미디어 디지털광고담당자는 "디지털 광고업계에서 범퍼플레이 같은 6초 광고가 스마트폰과 스낵컬처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에게 광고를 기억하는 확률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기여한다고 평가하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메조미디어는 6월까지 범퍼플레이 출시기념 '시그널플레이'와 모바일 광고 플랫폼 '맨플러스'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메조미디어 작가페이지>

  • # 휴머스온
  • # 그린하우스
  • # 오늘아침
  • #잡코리아
  • # 헤드헌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