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DMC report] 2016년 9월 광고 집행금액 및 트래픽 리포트
2016.10.21 19:11
9월 온라인 총 광고비는 8월 대비 4.5% 증가한 약 440억원이었으며 업종별로는 건설, 화장품이 전원 대비 각각 20억원 이상의 증가세를 나타냈습니다.
검색 트래픽 면에서는 유튜브가 계속해서 1위 유지를 유지했으며, 포털은 네이버/구글/다음순으로 나타났습니다. 최근에 잦았던 자연재해 사건으로 경주지진, 지진, 태풍등이 순위권 내 다수로 랭킹되었습니다.
본 보고서는 2016년 9월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집행 금액 및 트래픽에 관한 보고서 입니다.
#트래픽
#온라인 광고비
#2017 온라인 광고 시장
#마케팅 소식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