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의 생각

2019년 4월 디지털 미디어 이슈 리포트

DMC미디어

2019.05.24 17:59
  • 732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주요 포털 소식으로, 네이버가 19년 5월부터 기존 15초 광고를 중단하고 5초 광고로 전환(SMR 클립 제외)했습니다. 유튜브와 차별점을 두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으로 해석됩니다. 해외 포털의 경우, 페이스북, 음성 및 AI 비서 시장 합류 예정 소식을 전했습니다. 


본 보고서는 국내외 주요 미디어에 대한 이슈를 정리하기 위해 작성된 보고서로, 2019년 4월 주요 포털 이슈 및 디지털 미디어 이슈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 #디지털 미디어
  • #DMC report
  • #DMC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