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아침

인스타그램,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 기능 출시 / 밀레니얼/Z세대 쇼크&패러다임 시프트 콘서트 2019 개최

오픈애즈

2019.06.20 14:58
  • 117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SNS 인기 판매 제품에서 대장균과 쇳가루 검출 

최근 온라인 카페 및 쇼핑몰에서 몸의 해독작용을 돕고, 중성지방 생성을 억제해준다는 보리분말 제품에서 대장균이 검출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다른 보리분말 제품에서는 쇳가루가 나왔다고합니다. 이와 같은 제품은 회원 수가 10만 명 이상인 카페, 페이스북 등에서 판매되었습니다. 식약처는 허위 및 과대광고로 적발된 1천 930개 사이트에 대해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 검색 차단을 요청했다고 합니다. 

 

#페이코 청구서, 지방세 모바일 고지 전국 확대 

NHN페이코는 5월부터 페이코 청구서에 서울시 지방세 고지 및 납부 서비스를 우선 적용했었습니다. 페이코는 오는 7월부터 이 기능을 거주 지역에 상관없이 전국적으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 서비스는 페이코 앱 내 '청구서' 메뉴에서 신청 가능하며, 이용자는 서비스를 신청한 익월부터 발행되는 고지서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향후 페이코 포인트 납부와 종이 고지서 기반 QR코드 납부 기능도 순차적으로 도입할 예정입니다. 

 

#밀레니얼/Z세대 쇼크&패러다임 시프트 콘서트 2019 개최 

전자신문인터넷과 kmobile이 6월 28일 한국광고문화회관 국제회의장에서 '밀레니얼/Z세대 쇼크&패러다임 시프트 콘서트 2019'를 개최한다고합니다. 참가대상은 밀레니얼세대가 고객인 모든 ICT 기업 및 연관 산업 종사자라고합니다.  주요 연사로는 국민대 이은형 교수, 삼성전자 디스플레이사업부 정강일 부장, 제일기획 이선종 프로, 트레져헌터 권병민 이사, JTBC스튜디오룰루랄라 박정재 팀장, 텀블벅 염재승 대표 등이 참여할 예정입니다. 등록 마감은 6월 27일 목요일 오후 3시까지입니다. 

행사 자세히 알아보기>

#인스타그램,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 기능 출시

인스타그램이 크리에이터가 올린 브랜디드 콘텐츠를 광고주가 홍보에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을 선보였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크리에이터가 비지니스 파트너 태그와 함께 광고주 홍보 허용 옵션을 택하면, 광고주도 해당 게시물에 대한 광고 진행이 가능해졌습니다. 

  • #보리분말
  • #지방세
  • #인스타그램
  • #밀레니얼세대
  • #페이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