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매틱TV: TV 광고는 절대 죽지 않는다, TV 살리는 프로그래매틱TV에 관하여
-IPTV 광고 시장 규모
-여전히 매체력 강자인 TV, TV 광고는 분명 효과가 있다. 눈으로 확인하기 어려울 뿐
-프로그래매틱 TV란?
-글로벌 프로그래매틱 TV(PTV) 시장 규모와 종류
-국내 구현 가능한 프로그래매틱 TV 광고
-프로그래매틱 TV 주요 타깃팅 전략
-셋톱박스를 이용한 TV 데이터를 디지털화…. 성과 측정 방식도 디지털처럼
-TV 광고의 기존 광고 거래 방식과 한계점
-DSP 통한 중복률 제거
-성과 측정 방식: RTB방식_ Ad exchange 외부 DSP 연동 통한 디맨드 확보
-프로그래매틱 TV 관련 사업자와 통신사·방송·Ad tech와의 구조(미국)
-아직은 미흡한 프로그래매틱 TV의 성과 측정…. 크로스디바이스 성과 측정 방식 응용
*출처 : 인크로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