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아침

오티티미디어, 신개념 모바일 TV 광고 '모티' 사업 확장 / 씨티카드 광고 공모전

오픈애즈

2019.08.15 14:28
  • 1057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오티티미디어, 신개념 모바일 TV 광고 '모티' 사업 확장 

오티티미디어의 광고상품 '모티'는 방송국에서 OTT플랫폼에 제공하는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 중 방송국에서 제공하는 지역개별방송 시간대에 광고를 송출하는 방식으로 기존 방송(TV)와 동일한 시간대의 방송 프로그램을 시청하지만 시청자에게 송출되는 광고는 기본 방송과 다르게 나가는 형태입니다. 모티는 정확한 실시간 접속자 수치 노출 및 투명한 광고비, 홈페이지를 통하여 광고주 매일 리포트를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실제 방송으로 이미 광고가 삽입된 형태이므로 광고 SKIP이 불가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또한 병원, 대출, 주류광고등 심의로 인해 매체 접근성이 낮은 업종도 진행이 가능하다고합니다. 모티는 기존 YTN에 이어 한국경제 TV, 연합뉴스 TV, 그리고 골프존TV 까지 광고플랫폼을 확장했다고 합니다. 

 

 

#씨티카드 광고 공모전 

씨티카드가 새로 출시한 씨티 글로벌 월렛 체크카드에 대한 영상 / 사진/  카피공모전을 실시합니다. 응모기간은 8월 8일에서 9월 30일 까지이며, 만 17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합니다. 응모 형식은 상품 특징을 잘 나타내는 동영상, 광고이미지, 카피 등 자유로운 순수 창작물이라고합니다. 동영상 영역은 1등 1천만원, 2등 5백만원 3등 1백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카피는 1등 30만원, 2등 15만원, 3등 1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뉴스레터 스타트업 뉴닉, 투자 유치 

뉴스레터 기반 스타트업 뉴닉이 프리시리즈A 라운드로 총 6억원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이번 투자에는 벤처캐피탈 500스타트업, 미디어 엑셀러레이터 메디앝, 이메일마케팅 서비스 스티비가 참여했습니다. 뉴닉은 뉴스레터를 발행한지 8개월 만에 구독자 6만 8천여명을 확보했으며, 약 50%에 이르는 높은 이메일 오픈율을 자랑합니다. 뉴닉은 이번 투자를 기반으로 "이메일 뉴스레터에 한정돼 있던 콘텐츠를 폭넓게 선보일 수 있도록 추후 자체 플랫폼을 구축, 차세대 미디어로 영향력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을 품고 있습니다. 또한, 구독자 커뮤니티도 확장할 계획입니다."

 

 


I hate Monday는 격주 월요일마다 꼭 필요했던 마케팅 정보들을 
담백하게 담아 전하는 오픈애즈 뉴스레터 입니다.

 

  • #씨티카드
  • #오티티디미디어
  • #뉴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