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아침

마콘컴퍼니, 인플루언서 매칭시스템 Mars 런칭 / 애드플래닛, 지역광고채널 서비스 오픈

오픈애즈

2019.10.28 15:03
  • 897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유니드컴즈, 마케팅 플랫폼 킵그로우 업데이트 

유니드컴즈가 현재 운영 중인 B2B 플랫폼 '킵그로우' 기능을 업데이트했다고합니다. 이번에 반영된 업데이트 사항에는 반복 업무를 자동화 시스템으로 구축하고 캠페인 단위로 상품화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유니드컴즈는 2020년까지 500개의 상품을 킵그로우에 등록할 예정이며, 디지털 마케팅과 더불어 온라인 쇼핑몰 운영 업무 분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마콘컴퍼니, 인플루언서 매칭시스템 Mars 런칭 

디지털 종합 광고대행사 마콘컴퍼니가 인플루언서 매칭 시스템 Mars(Macon Recommended Media Solution) 서비스를 구축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시스템은 현재 특허 출원 중인 빅데이터 분석 기법을 바탕으로 기업들이 원하는 최적화된 인플루언서와 매칭시켜주는 시스템입니다. 기업들이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콘텐츠 마케팅 전략 수립에 앞서 기존엔 한정된 팔로워 수나 조회수만을 기준으로 인플루언서를 선정하지만, Mars의 5가지 알고리즘을 거친 데이터 분석을 통해 인플루언서의 인성과 태도를 포함해 광고주의 캠페인별 적합도 측정이 가능하여 콘텐츠의 효과를 보다 구체적으로 예측하고 목표한 KPI에 도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애드플래닛, 지역광고채널 서비스 오픈

애드플래닛커뮤니케이션이 소상공인점주용 체험단 서비스 '헬로체험단' 마케팅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다수 프랜차이즈 본사와의 협업 노하우를 살려 소상공인 맞춤형 체험단 서비스, 헬로체험단 상품을 출시하여 소규모집행부터 매장방문 커뮤니케이션까지 타 업체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초기집행비는 최소 5인부터 후불집행이 가능하며, 이는 최소 100인부터 선불계약이던 기존 체험단 계약과는 다른 파격적인 조건이라고합니다. 또한, 원활한 매장 협조를 위해 체험단 1:1일정 관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 #유니드컴즈
  • #애드플래닛
  • # 마콘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