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아침

서울시, 스타트업 60초 영상콘텐츠 공모전 / 네이버, 모바일 실검 개편한다

오픈애즈

2019.11.01 14:38
  • 1038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이노션, 스파이크스 아시아 올해의 광고회사 2년 연속 수상

현대차그룹의 광고회사 이노션이 광고제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가 선정하는 올해의 광고회사 한국 부분에 2년 연속 선정됐다고 합니다. 스파이크스 아시아는 아시아/태평양지역에서 개최되는 광고제로 2017년부터 국가별 올해의 광고회사를 선정하고 있습니다. 이 수상 부문의 첫해 수상자는 제일기획이었으며, 작년과 올해에는 이노션이 수상했다고 합니다. 

 

 

#서울시, 스타트업 60초 영상콘텐츠 공모전 

서울시가 스타트업과 예비창업가들을 대상으로 '서울시 스타트업 60초 영상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합니다. 총 상금은1,300만원이며, 상위 5개 팀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고합니다. 주제는 제품,서비스,인물,문화,기업 등입니다. 접수기간은 10월 25일에서 11월 24일까지이며, 투표기간은 11월 25일부터 12월 4일까지 이루어집니다. 시상식은 12월 11일에 열릴 예정입니다. 출품구격은 60초 이내의 영상이라고합니다. 

참여하기 > 

#네이버, 모바일 실검 개편한다

네이버가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의 일부를 개편한다고 합니다. 네이버는 10월 28일 네이버 검색 블로그를 통해 모바일 급상승 차트를 열면 '내 연령대' 이용자들이 많이 찾는 급상승 검색어를 먼저 보여주는 방식으로 변경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예를 들어 20대인 A사용자에게는 '20대가' 많이 찾은 검색어 차트를 먼저 보이게하며, 40대인 B사용자에게는 40대가 찾은 검색어가 먼저 보이게한다는 식입니다. 네이버는 최근 실검 조작 논란이 불거지고 폐지 요구까지 나오자 이러한 조치를 취한것으로 보이며,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앞으로 더 나은 급상승 검색어 서비스를 위한 기술들을 개발하여 적용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 #스파이크스아시아
  • #실검
  • #네이버
  • #이노션
  • #서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