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아침

페이스북 새 로고 공개 / 카카오메일 베타 서비스 시작

오픈애즈

2019.11.07 15:48
  • 1116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생각하는늑대, 베트남 SNS 마케팅 플랫폼 오픈 

광고대행사 생각하는늑대가 베트남 SNS 마케팅 플랫폼을 오픈했습니다. 베트남 현지에 한류 파워 페이지를 만들어 베트남 소비층인 10,20,30 연령대를 타겟화 하였으며, 그 중 반응을 보인 잠재 소비자들을 리타겟팅할 수 있는 광고 상품입니다. 베트남이 한류 수출의 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지금, 신생 스타트업 브랜딩 및 세일즈에 최적화 되어있는 마케팅 플랫폼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contact@thinkingwolf.co.kr 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소개서 확인하기>


#페이스북 새 로고 공개 

페이스북이 새로운 회사 로고를 공개했습니다. 페이스북의 새 로고는 영문 대문자만으로만 구성된 단순한 디자인으로 글자 색상이 파랑에서 자주, 빨강, 오렌지, 초록으로 변하는게 특징입니다. 이와 같은 색상들은 페이스북의 다른 제품 브랜드를 상징하는 것입니다. 파랑은 페이스북, 초록은 왓츠앱, 빨강과 오렌지는 인스타그램에 해당됩니다. 페이스북이 보유한 각종 앱을 좀 더 또렷하게 각인하려는 노력의 하나라고 해석되었습니다. 앞으로 페이스북은 새 로고를 자사 제품과 홍보물 등에 사용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카카오메일 베타 서비스 시작 

카카오톡 내에서 메일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카카오메일 베타서비스가 런칭되었습니다. 카카오메일은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카카오톡 더보기탭의 '메일' 버튼을 통해 진입, 신규 메일 주소를 생성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메일은 스마트 분류함을 통해 청구서, 쇼핑, 소셜, 프로모션 등의 메일을 자동으로 분류해준다고 합니다. 카카오메일 베타 서비스는 iOS와 안드로이드 카카오톡 v.8.6.0 이상으로 업데이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카카오M, 기아자동차와 글로벌 콘텐츠 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기아자동차가 카카오M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글로벌 시장을 함께 공략할 예정이라고합니다. 카카오M은 글로벌 밀레니얼세대를 타겟팅하여 디지털 숏폼 등 오리지널 콘텐츠를 글로벌에 확산시키고, 기아자동차는 카카오M의 콘텐츠를 활용하여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고객들에게 젊고 역동적인 모빌리티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파트너십의 시작으로 기아자동차는 오는 30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멜론뮤직어워드에 메인 후원사로 참여합니다. 

 

 

  • #생각하는늑대
  • #카카오M
  • #기아자동차
  • #카카오메일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