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아침

더피알, “MZ세대에게 인싸브랜드 되기 프로젝트” 마케팅톡 진행 / "2020 마케터 고민거리, '소비자 신뢰' 이슈"

오픈애즈

2019.12.26 18:22
  • 1037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더피알, “MZ세대에게 인싸브랜드 되기 프로젝트”... 제4회 마케팅톡 진행

IMC 전문 홍보대행사 더피알(대표 김진희)이 청년마케팅 에이전시 데뷰월드와이드(대표 김수현)와 함께 오는 27일(금) 서울 소재 모나코스페이스에서 ‘제4회 마케팅톡: MZ세대에게 인싸브랜드 되기 프로젝트’를 개최합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마케팅톡은 홍보인 및 업계 관계자들에게 마케팅 트렌드를 제시하고, 케이스 스터디를 통한 배움의 기회와 참석자들 간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고 합니다.

 

 

#"2020 마케터 고민거리, '소비자 신뢰' 이슈"

WARC의 글로벌 광고 동향(Global Advertising Trends) 보고서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브랜드에 가지는 신뢰 문제가 광고 실무자들의 주요 관심사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이에 따라 2020년 프라이버시가 소비자 아젠다 중 높은 우선순위를 유지할 것이라는 전망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많은 소비자들이 데이터 오용에 대한 우려로 온라인 흔적을 제한하는 조치를 이미 취한 상태이며, 44%는 온라인으로 공유하는 데이터의 양을 제한했으며 1/4(27%)은 광고 차단기를 설치한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2019년 가장 많은 구독자를 잃은 16개 글로벌 유튜브는?

소셜 미디어 분석 사이트인 SocialBlade가 올해 가장 많은 가입자를 잃은 16개 글로벌 유튜브 채널을 공개했다고 비즈니스인사이더가 보도했습니다. 5위권은 베타니모다(Bethany Mota), 프리야카 초프라(Priyanka Chopra), 밴쯔가 5~3위를 기록했고, 2위는 인프란티란디아(InfantiLandia)가 1위에는 조엘라(Zoella)가 올라 가장 많은 구독자를 잃어버린 유튜브가 되었습니다.

업계 관계자는 “유투브 스타들이 이제는 유튜브에서 활동을 덜하고 다른 모험을 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 #2020년
  • #더피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