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가 알려주는 마케팅 성공비법

새해 목표, 지난 10년의 변화

엠포스

2020.02.26 17:14
  • 894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새해 목표 변화 분석을 통해 알아보는 소비자 변화


2020년 새해가 시작되고 벌써 두 달이 가까이 지나고 있습니다.

올해 세우신 목표들은 잘 지키고 계시나요?

 

많은 사람들이 연말, 연초를 맞아 새해목 표를 세우고 지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온라인 사용자들은 어떤 목표를 말하고 있고, 과거에 비해 어떻게 변화했을까요?

 

엠포스 빅데이터팀에서 지난 10년간의 새해 목표 변화에 대해서 분석을 해 보았습니다. 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고 하는데, 10년간 변화한 대한민국 국민들의 목표! 엠포스 빅데이터팀에서 분석한 보고서(보고서 보러가기)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분석 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이나 의견을 주실 분들, 또는 보유하고 있으신 사이트의 관심사 데이터에 대한 분석을 의뢰하실 분들은전화 또는 이메일(02-6177-1871 / datalab@emforce.co.kr)을 통해 엠포스 빅데이터팀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보고서 보러가기

 

 

 


 

 

 

  • #새해목표
  • # 소비자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