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아침

서울시, 공익단체/소상공인 무료 광고 해준다 / 오드엠-스페이스몬스터컨텐츠, 유튜브 콘텐츠 사업진출

오픈애즈

2020.04.09 16: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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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일쉐어, 개인정보 유출 

스타일쉐어에서 회원들의 이름, 생일, 배송지 정보 등 사용자 개인정보가 유출됐습니다. 회사측은 지난 4월 6일 회원들에게 이메일을 보내 개인정보 유출 사고가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회사측은 지난 3일 오후 9시 30분경 일시적인 서버 접속 장애의 원인을 파악하던 중, 이상 접근을 발견하고 즉각적으로 모든 외부 접속을 차단하는 조치를 취했다고 합니다. 이에 정보통신망법 규정에 따라 한국인터넷진흥원에 개인정보유출, 해킹사고 신고를 자진 접수했습니다. 한변 유출된 이메일주소와 전화번호는 암호화 처리돼 있어 해독 및 식별이 불가능해 광고성 메일 또는 보이스 피싱 등의 2차 피해 가능성이 없다고 전했습니다. 

 

#서울시, 공익단체/소상공인 무료 광고 해준다 

서울시가 공익단체나 소상공인의 광고를 대행해주는 '희망광고' 신청을 오는 9일부터 내달 8일까지 받는다고 합니다. 대상은 서울시에 주소를 둔 비영리 법인 단체, 전통시장, 장애인기업, 여성기업, 협동조합, 사회적기업, 공유기업 중 최근 2년 이내 희망광고에 선정되지 않은 단체 및 기업입니다. 광고는 지하철 전동차 내부, 가판대, 구두 수선대, 시청 본청사 게시판 등에 오는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표출된다고 합니다. 또한, 일정 기준을 충족하는 청년 스타트업에는 가산점을 주고 동점자 처리 시 우대한다고 합니다. 

 

#오드엠-스페이스몬스터컨텐츠, 유튜브 콘텐츠 사업진출

오드엠이 유튜브 콘텐츠 제작 사업을 위해 스페이스몬스터컨텐츠와 조인트벤처인 우주오즈를 설립했습니다. 오즈우즈는 배우 김민교와 정식 계약을 맺고 유튜브에서 볼 수 없던 기발한 콘텐츠를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4월 촬영을 시작으로 5월부터 유튜브와 SNS를 통해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배포할 계획입니다. 오드엠 박무순 대표는 "유튜브 콘텐츠 사업 추가는 애드픽과 셀픽스를 이용하는 광고주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작년에 설립한 오즈마케팅컴퍼니에 이어 종합 디지털 마케팅 그룹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도전을 할 것"이라고 계획을 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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