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배경
모바일 쇼핑 보편화 및 비대면 소비 트렌드 확산
2. 정의 및 특징
실시간 양방향 소통 가능
다채로운 이벤트 및 재미 요소
3. 현황
IT 플랫폼, 온오프 유통사 진출 전용 서비스와 주도권 전쟁
4. 사례
자체 채널 운영, 제휴형 오픈마켓형별 사례
5. 전망
만족도 및 이용률 증가 예상
마케팅 채널로 활용 기대
*출처 : 나스미디어
나스리포트
언택트 시대 쇼핑 트렌드, 라이브커머스
1. 배경
모바일 쇼핑 보편화 및 비대면 소비 트렌드 확산
2. 정의 및 특징
실시간 양방향 소통 가능
다채로운 이벤트 및 재미 요소
3. 현황
IT 플랫폼, 온오프 유통사 진출 전용 서비스와 주도권 전쟁
4. 사례
자체 채널 운영, 제휴형 오픈마켓형별 사례
5. 전망
만족도 및 이용률 증가 예상
마케팅 채널로 활용 기대
*출처 : 나스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