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의 생각

[DMC report] 2017년 1월 광고 집행금액 및 트래픽 리포트

DMC미디어

2017.02.28 01:05
  • 1991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2017년 1월 온라인 총 광고비는 전월 대비 24% 감소하여 약 413억원으로 집계되었으며, 

업종별로는 상위10개 광고주 광고비 가운데 교육 및 복지후생 업종만이 증가, 그외 업종 광고 집행 금액은 감소했습니다. 

 

온라인 상위 검색어의 경우 연말정산 기간의 영향으로 홈텍스가 1위를 차지했으며,  그 외에도 다수의 은행 뱅킹 사이트들이 상위 검색어 20위 안에 들었습니다.  

포털은 네이버/다음/농협인터넷뱅킹순으로 나타났습니다. 검색 포털 사이트의 경우 네이버/ 카카오/ 네이트 순으로 집계되었습니다.

 

본 보고서는 2017년 1월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집행 금액 및 트래픽에 관한 보고서 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링크로 이동합니다.

  • #DMC report
  • #트래픽분석
  • #온라인 광고비
  • #2017 온라인 광고 시장
  • #광고시장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