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다의 매거진

포트폴리오닷_중독성 편

닷다

2020.06.05 19:06
  • 857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1
  • 0
중독성 강한 CM송을 앞세운 광고 영상들
'CM송'하면 여러분들은 어떤 광고가 떠오르나요? 
여기, 중독성 강한 CM송으로 브랜드와 메시지를 유쾌하게 전달하고 있는 광고 영상을 살펴 보겠습니다. 



1. 소중한 당신을 위해-네스카페 수프리모 송

l Agency : 본그레이
l Client : 롯데네슬레코리아


따뜻하고 서정적인 이미지 위주였던 기존 커피 광고들의 틀을 깨고, 
중독성 있는 힙합 비트와  함께 시선을 끄는 연출이 특징적이네요. 

-

2. 우리는 원래, 쑥의 민족이었어! 허안나 미샤 개똥쑥

l Agency : 브라이언에잇이 대행 / 앤트팩토리가 제작
l Client : 미샤


기존 화장품 광고의 틀을 깬, 미샤의 개똥쑥 광고는 '배달의민족' 광고를 패러디한 것으로 
'우리는 원래 쑥의 민족이니까'라는 콘셉트로 '개똥쑥'의 특장점을 유머러스하게 전달하고 있네요.

-

3. 오로나민C_큰소리 뻥뻥 부부편

l Agency : 한컴 
l Client : 동아오츠카-오로나민C


허세 가득한 자신감을 뽐낸 송진우의 연기와 트로트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선보인 CM송 ‘큰소리송’으로 
유쾌함과 함께 생기 넘치는 자신감을 보여주었네요.

-

4. 확깬다! 컨디션환 댄스

l Agency : 마켓쇼
l Client : HK이노엔


밀레니얼세대 소비자 시선을 사로잡기 위해 광고부터 제품 디자인까지 변경하고 나온 '컨디션환', 
컨디션환의 발음을 귀에 감기는 후크송과 결합하여  
`그 어떤 숙취 상황과 완벽 호환!'한다는 메시지를 유쾌하게 전달하고 있네요.

  • # CM송
  • #포트폴리오
  • # 중독성
  • #콘텐트마케팅
  • #닷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