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nJ인터렉티브의 매거진

코로나로 인한 인도네시아 온라인 소비 변화

JnJ인터렉티브

2020.07.07 17:09
  • 1308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2

COVID 19 사태가 전 세계적으로 장기화 됨에 따라 

전세계 각지에서 소비자 행동에 다양한 변화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디지털 시장은 COVID 19 사태 발생 전의 PRE-COVID19 시대와 

사태 이후인 POST-COVID19 시대로 시장 내 행동 양상이 구분 될 정도로 

소비자들의 행동 변화가 크게 변화한 시장입니다.

 

이번에는 POST-COVID19 시대로 변화하는 인도네시아 디지털 시장을 살펴보면서 

어떠한 캠페인 전략들이 시장에서 등장하고 있는지 살펴보았습니다.

 

인도네시아 지역의 글로벌 캠페인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새롭게 변화하는 POST-COVID19 시대의 인도네시아 인사이트 자료를 소개합니다.

 

 

 

1. 인도네시아 소비자들의 온라인 소비행동 변화와 배경 원인 분석

2. Pandemic 상황 속에서 인도네시아 소비자 관점으로 보는 이상적인 브랜드 대응 사례

3. 소비 패턴과 인식 변화로 인한 향후 브랜드들의 집중 요소와 전망



*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바로보기'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바로보기





 

 



 

 

  • [JnJ Interactive] 코로나로 인한 인도네시아 온라인 소비 변화 분석.pdf 파일 다운로드
  • #글로벌마케팅
  • #포스트코로나
  • # 인도네시아
  • #코로나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