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시장 트렌드 리포트 ]
중국 3선 이하 도시 보고서
3선 이하 도시 시장규모
- 전체 인구의 68% 이상 차지, 성장 가능성이 높은 시장
- 소비 비중이 높아 온라인 쇼핑 빈도가 高
3선 도시 인구 특징
- 소비에 여유를 가진 중년층이 많은 3선 이하 도시
- 모바일 의존도가 높은 3선 이하 도시 소비자
3선 도시 인터넷쇼핑 소비자 특징
- 중국 이커머스 시장의 반 이상의 매출 소비, 3선 이하 도시 소비자
- 온라인에서 의류와 화장품을 가장 많이 구매
- 상품후기와 개인의 취향을 중시
- 가성비에서 가장 중요한 키워드는 '품질'
브랜드사 3선 도시 공략 사례